본문 바로가기
필리핀여행

필리핀 마닐라 호텔 추천 베스트 3

by 필리핀 전문가 2023. 6. 5.
반응형

필리핀 마닐라에서 꼭 한번 묵으면 좋을 호텔을 추천하려고 한다.

 

1.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(Sofitel Philippine Plaza Manila)

Sofitel Philippine Plaza Manila은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입니다. 이 리조트는 대형 컨벤션 센터, 극장, 박물관, 정부 사무실 및 몰 오브 아시아와 가까운 열대식 풍경 속에 자리하고 있다. Sofitel Philippine Plaza Manila은 607개의 객실과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, 객실에서는 마닐라 베이 일몰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.

이 호텔은 파사이 시티(Pasay City)에 위치하고 있으며, 개인 발코니와 마닐라 베이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. 야외 수영장, 스파,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 등이 있어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식사 옵션을 즐길 수 있는곳이다.

Sofitel Philippine Plaza Manila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수준의 서비스와 편안함을 제공 해주는데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. 마닐라의 다른 수영장들과는 다르게 야외 수영장이 전형적인 리조트 스타일이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시설을 갖추고 있다. 이곳의 스파는 매우 유명하여 미리 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고 많은 여행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 곳이다.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호텔 뷔페인데 필리핀에서 가장 크고 세계각국의 요리를 즐길수 있는 뷔페로 유명한 곳이다.

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, 리무진/타운카 서비스, 로비의 무료 신문 등이 있다. 마닐라에서 가장 큰 쇼핑몰인 몰 오브 아시아로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여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. 또한 이 호텔에는 행사를 위한 17개의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다. 고객께서는 별도 요금으로 왕복 공항 셔틀(24시간 운행)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, 시설 내에서 제한 주차도 가능하다.

필리핀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휴가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에게 Sofitel Philippine Plaza Manila은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.

 

주소 : CCP Complex, Roxas Boulevard, Pasay, Manila, 1300

TEL : 63-2-5735555

 

2. 오카다 호텔 (Okada Manila)

오카타 호텔은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일본의 최대 기업인 '오카다 그룹'이 마닐라 베이에 세운 복합 리조트이다. 이 호텔은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려 22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, 이 호텔은 세계적 수준의 편의 시설을 자랑하여 유명한 마닐라만 전망의 야외 수영장, 카지노, 스파 및 웰니스 센터, 쇼핑센터, 오락시설, 인공 해변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한다. 2018년에는 350개의 객실을 오픈하였으며, 그랜드 오픈으로 확장되었습니다. 오카다 호텔은 마닐라뿐만 아니라 필리핀에서 가장 큰 규모의 리조트로 거듭나며, 세계적으로 유명한 분수쇼와 함께 라스베가스나 두바이에 견줄 만한 규모를 자랑한다.

객실은 스마트 홈 시설을 갖추고 있어 현대적이고 편리한 숙박을 제공하며, 객실을 대부분 크고 넓으며 뷰를 바라보며 반신욕을 할수 있는 욕실이 상당히 이색적이다.

오카다호텔의 가장 큰 자랑꺼리는 분수쇼인데 매일 저녁 한시간 간격으로 10정정도의 화려한 분수쇼가 펼쳐진다. 그렇다보니 분수쇼 뷰 객실이 상당히 인기가 높다. 그리고 또 하나 훌륭한 선택의 조식을 제공하고있는 점이다.

오카다 호텔은 주차와 Wi-Fi가 항상 무료로 제공되어 차량을 입출차하고 편리하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. 이 호텔은 마닐라의 관광 명소와 쇼핑몰 등 마닐라의 유명한 장소들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관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.

오카다 호텔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최고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숙박 경험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호텔이라고 할수 있다.

국제적으로 최상급 호텔 서비스를 우리나라 최고급 호텔의 반값 정도로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.

 

주소 : New Seaside Dr, Entertainment City, Parañaque, 1701 Kalakhang Maynila

TEL : 63-2-88880777

 

3. 콘래드 호텔 (Conrad Manila)

콘래드 호텔은 필리핀 마닐라베이에 위치한 호텔로, 마닐라베이의 바다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바라보며 유명한 석양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호텔로 유명하다. Conrad Manila은 SMX 컨벤션 센터에서 가까워 비즈니스 및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편리한 숙박 장소를 제공한다. 그리고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며 호텔 내에는 바도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.

347개 객실에는 MP3 도킹 스테이션 및 LC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다. 프리미엄 채널 시청이 가능하며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별도 요금으로 지원된다.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레인폴 샤워기 및 무료 세면용품도 마련되어 있다. 편의 시설/서비스로는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및 무료 생수 등이 있으며 객실 정돈 서비스는 매일 제공된다. 그리고 암막 커튼, 에어컨 및 린넨 서비스 등과 같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, 발코니 또는 테라스 및 거실이 포함된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된다.

콘래드 호텔에서 가장 유명한것은 에프터 눈 티 셋트인데 애프터눈 티란 9세기 영국 귀족 사이에서 시작 된 점심과 저녁 사이에 간단한 간식거리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는 문화라고 한다.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유명한 코스이다.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이곳의 에프터눈 티세트를 경험하러 오는 고객들이 많이 있다.

또한 마사지 및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에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기실 수 있다. 야외 수영장, 사우나,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등을 갖추고 있으니 숙박 기간동안 십분 활용하면 좋을것 같다. 이 밖에도 콘시어지 서비스 및 탁아/어린이 돌봄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. 마닐라 베이의 바닷가 뷰와 유명한 마닐라베이의 석양뷰의 숙박을 원한다면 추천하는 호텔이다.

 

주소 : Seaside Boulevard corner Coral Way, Mall of Asia Complex, Pasay City, Pasay, 1300

TEL: 63-2-8339999

반응형